본문 바로가기

크린텍

고객지원

크린텍 5대 서비스 약속

2017년 고객만족 실천을 위해 크린텍 5대 고객 서비스 약속을 시행합니다.

1. 본사 AS 접수 기준 1시간 이내 담당 서비스 매니저가 전화를 드립니다.

2. 본사 AS 접수 기준 48시간 이내 방문을 약속 합니다.

3. 담당 서비스 매니저 명찰 패용을 약속합니다.

4. 재고부족으로 납품해 드리지 못한 부품이 입고되면 48시간 이내로 방문 / 해결을 약속합니다.

5. 장비 납품 2주 이내 영업 담당자 재방문을 약속합니다.

 

위 약속사항 중 1,2,3번 불이행시 (주)크린텍 고객만족센터 1544-3050으로 전화주세요.
감사의 의미로 소정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약속을 실천하는 (주)크린텍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