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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장비 구매 솔루션

크린텍의 토탈솔루션을 이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TCO (Total cost of Ownership)

"총소유비용"개념으로 장비구매시 50%의 선수금만 지불하고, 나머지금액을 수년간 매월 일정금액을 나누어 지급하는 방식.장비 구매 비용에는 장비가격, 소모품비용, 부품비용, 월1회 정기점검과 장비관리 보고서 등 장비운용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 포함.

  • 초기구매부담 감소(입찰,현금유동성 유리)
  • 정기적인 장비관리로 자산가치 상승
  • 매월 일정금액 지출로 수익 및 일반관리 용이
  • 자산취득 관련 세금 절약

일반구매

장비가격을 결정하고, 장비납품,대금지급시점 등을 상호 합의하여 구매를 결정함.

  •  주문,납품,대금지불의 일반적인 구매 방식

임대

중고 또는 신상품을 고객이 필요한 기간만큼 임대하고, 임대기간에 따른 장비사용비용을 지불함

  • 단기현장의 경우 장비구매에 따른 자금부담 대폭 감소
  • 자금 활용도 향상과 현금유동성 개선

PM(Planning Maintenance)

품질보증기간 이후 장비의 수명연장 및 성능유지를 위한 정기적인 관리 프로그램

  • 장비수명 연장과 잔존가치 상승
  • 장비 사용시간 증가 및 관리비 절감

금융리스

고객이 이용하거나 유리한 이자율에 따라 금융사를 선택하여, 금융사가 크린텍에 장비대금을 지급하고, 고객은 일정금액을 수년간 이자와 함께 원금을 갚는 방식

  • 현금 유동성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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