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린텍

고객지원

A/S 절차 안내

신속하고 친절한 크린텍 A/S서비스입니다.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서 저희 크린텍에서는 TENNANT 본사의 서비스 트레이너로부터 직접 교육받은 크린텍 서비스 직원이 사후 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크린텍 제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544-3050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RS 서비스 안내

  • Step 01. 대표전화 1544-3050으로 전화를 걸어주세요.
  • Step 02. 안내에 따라 원하시는 내선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고장 접수 절차

  • 접수 후 1시간  이내에 담당 서비스 매니저가 전화 드리며, 48시간 이내에 방문 드리겠습니다.

부품/소모품 주문 절차

  • 견적서 확인 후 고객센터(1544-3050)으로 유선 발주, 또는 팩스(031-624-5219)로 발주 주셔야만 당일 출고 됩니다.  
  • 3시 30분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출고됩니다.

    A/S 접수 바로가기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